-
긴연휴...멀햇는지...ㅋㅋ 금방지나가버렸네요.^^ 명절 잘들보내셧어요?? 추석명절지나고나니 제법싸늘하네요..민우도 어린이집 여벌로 내복챙겨보내구 긴팔 긴바지입혀서 보냇어요. 민우가 안아프니 저에게 감기가와서...ㅠㅠ 제발 민우에게 옮기지않기만을 바랄뿐이네요...9월도 마지막주로 접어들었네요....시간 엄청빠름...ㅡㅡ;; 다들 수고하시고 즐건하루되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9.27
-
답글
정말.........................................................................................................................................................................................................................................빠르네요...행복하세요^^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0.09.27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