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긴연휴...멀햇는지...ㅋㅋ 금방지나가버렸네요.^^ 명절 잘들보내셧어요?? 추석명절지나고나니 제법싸늘하네요..민우도 어린이집 여벌로 내복챙겨보내구 긴팔 긴바지입혀서 보냇어요. 민우가 안아프니 저에게 감기가와서...ㅠㅠ 제발 민우에게 옮기지않기만을 바랄뿐이네요...9월도 마지막주로 접어들었네요....시간 엄청빠름...ㅡㅡ;; 다들 수고하시고 즐건하루되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9.27
  • 답글 정말.........................................................................................................................................................................................................................................빠르네요...행복하세요^^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0.09.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