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다들 즐거운 명절 보내셨죠?? 전 시댁갔다 추석 담날엔 친정식구들끼리 거제도 놀러갔다 왔어용.. 역시 여행은 좋은거 같아요 ㅋㅋ 햇빛은 좋았는데 바람이 좀 마니 불어서 외도를 못갔다 와서 좀 아쉽긴했어요.. 놀러가서 우리 지호가 감기에 걸려서 왔네요.. 언능 나아야 할텐데 요즘 날씨가 마니 추워서 걱정이에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9.27
  • 답글 인생사 "세옹지마"라고 하잖아요~~
    어서 지호가 건강해지길 바랄게요.여행하며 보낸 연휴도 좋으셨겠네요...부럽습니당..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0.09.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