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간만에 출석이네요...명절들은 잘보내셨느지요 ??? 전 연휴기간동안 너무 먹기만 했나봐용. ...큰일이랍니당. ...저의 정신력은 정말 바닥인가봐용. .^^ 주말에는 결혼하고 나서 처음으로 친구들을 만났답니당.. 광주에 다녀왔거든요 ..너무 오랜만에 친구들ㅇ르 봐서인지 전주에 안오고 싶었어요 ..광주에 있고 싶었땁니당 ^^ 이제 정말 또 시작이네요 ..그래도 즐겁게 하루하루 지내볼려구용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9.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