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기떔에..넘힘들어요.ㅠㅠ 이따가 오후에 소장님 병원에 갓다오래요..에휴~~코가 맹맹하고 목도아프고...기침까지....님들도 건강 유의하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9.2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