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은 정기검진일이라 회사에 반차내고 병원에 가고있는 중이에요... 아침부터 배가 좀 아팠는데 우리 다복이한테 아무일도 없었음 좋겠네요... 이번달도 이제 이틀밖에 안남았네요... 올해는 3개월... 참 시간 빠른거 같아요... 연말에 내가 올해 뭘했는지 후회하지 않도록 열심히 해야겠어요... 열분들도 홧팅하세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9.2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