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제가 1등이네요.ㅋㅋ 아침기온이 어제보다 쌀쌀하네요.다들 따뚯하게 입고 나오셨죠?ㅋ 우리민우가 이젠 제법잘걸어요.ㅋㅋ 걸어다니는거 보면 얼마나 신기한지.ㅋㅋ 요즘은 민우 걷는거 바라보면서 하루하루 웃고 지낸답니다. 오늘하루도 기분좋은 하루되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9.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