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이 있어도 이상이 없는 사람은 몰락의 길을 밟는다.(도스도예프스키)가을향기 나는 수요일 마음도 싱숭생숭 가을은 가을인가 봅니다 남은 주도 힘내서 기분 좋게 보내요 작성자 칠성 작성시간 10.09.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