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아침에 무슨 옷을 입고 출근해야하나 고민 고민... 날씨가 좀 애매해서.. 가을이 빨리 가려나봐요.. 난 아직 가을 즐기지도 못했는데.. 가을 되면 입으려던 원피스도 계속 기다리고 있는데... 올 가을엔 그냥 지나쳐야 할것 같아요.. ㅜ.ㅜ 제가 추위를 좀 잘 타는 편이라 멋내는건 힘들어요. 가을이 가기전에 가을에 해 보고 싶었던 일 얼른 서둘러 꼭 해 보세요^^ 작성자 라페리스 작성시간 10.09.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