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일요일 촬영인데 감기가 꽉 걸렸네용..ㅜㅜ 웁스~ 기침하느라 정신업엉..ㅋㅋㅋ이번주 야외셋트장서 사진 찍을려면 날씨가 좋아야 하는데...비가 온다는데..ㅜㅜ 어쩌죠?? 작성자 별★ 작성시간 10.09.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