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이번주 일요일 촬영인데 감기가 꽉 걸렸네용..ㅜㅜ 웁스~ 기침하느라 정신업엉..ㅋㅋㅋ
    이번주 야외셋트장서 사진 찍을려면 날씨가 좋아야 하는데...
    비가 온다는데..ㅜㅜ 어쩌죠??
    작성자 별★ 작성시간 10.09.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