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까페를 잘 못들어오네용...^^ 정신이 없어용^^ 퇴근하고 집에오면은 저녁준비하고 저녁먹고 나면 운동하고 운동하고 오면은 아이들 잠재우고 ...아이들 잠재우다 저도 잠들어 버리네용. .^^ 그래서 까페를 못들어오네용^^ 마트도 갔다오고 해야하는데 도통 시간이 생기지 않네용. .모든일은 주말에 해야하나봐용 ^^ 좋은꿈 꾸세용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9.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