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좋은아침입니다...제법쌀쌀하네요.어젠 어린이집떔에 속상햇어요...6시떙하면 민우데릴러 정신없이가는뎅...저보고 더일찍오면 안돼냐는 원장님 말떔에....ㅠㅠ 다들 5시반이면 애기들 다찾아가는뎅 민우만 6시이후에 간다고.ㅡㅡ;; 그건 아닌거 같은뎅..제가 미안해야할입장은 아닌거 같은뎅 ..속상하네요..겨우적응 해서 잘놀구있는뎅 옮기기두그렇궁...맘같아선 벌써 옮겻건만...민우를 생각하면 또다른 환경에 선생님에 적응하기 힘들어할거구..그려러니하곤잇지만 퇴근시간만되면 신경이 쓰일거같아요.ㅠㅠ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9.30
  • 답글 처음에 상담할때 이야기안하셨어요 ? 원장님 말씀때문에 진짜 속상하셨겠네요.... 울어린이집은 늦게까지 봐주는데....어린이집마다 다르긴 해요 ....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10.01
  • 답글 민우는 돌사진 어디서 찍었어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10.01
  • 답글 많이 속상하시겠어요... 제 동생이 서산에서 어린이집에 근무하는데 사정이 있는 가정 아이들은 늦게까지도 봐준다 하던데 딴덴 안그런가 보네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9.30
  • 답글 저도 복직하면 걱정이예요...
    퇴근시간이 6시인데....거의 대부분 어린이집이 5시쯤에 끝나더라구요.....
    어린이집에서 1시간정도는 사정 좀 봐주면 좋으련만~
    작성자 ⓨⓤⓜⓘ 작성시간 10.09.3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