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요즘 요가 다니고 있는데요... 등록하기전에는 걱정많이 했는데.. 하고나니 의외로 잼있고.. 몸도 유연해지는거 같아서 좋아요 ㅋㅋㅋ 방금 청국장 끓여 먹었어요.... 모두 저녁 맛있게 드세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9.30
  • 답글 저도 같이 근무하는 샘들이랑 요가 다닐려고 했는데 우리 랑구님께서 "너는 뛰어야 돼" 그래서 그냥 다이어트 댄스 계속 다니기로 했어용 ㅋ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10.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