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절 그리도 괴롭히던 입덧이 잦아들기 시작한거 같아요... 화요일에 정기검진 갔다가 입덧가라앉는 주사를 맞아서 그런것도 같공...이제 6일만있음 딱 3개월째라 입덧이 잦아들고 있는게 맞겠죠?? 정말 간절한 소원이네요... 임신하고 5킬로정도 빠졌는데 울 다복이는 원래 날짜보다 크다네요...ㅎㅎ 힘들면서도 그 말을 들으니기분은 좀 좋았어요... 그렇게 못먹고 고생했는데 아무탈없이 잘 크고있다니깐요... 저도 어쩔수 없는 엄마가 돼가나봐요...ㅎㅎ 모두들 저녁식사 맛있게 하시고 몸이 좀 괜찮아지기 시작했으니 자주 들르도록할께요...^^작성자크리스마스의신부작성시간10.09.30
답글저도 입덫때문에 살은 빠지는데 우리 아이들은 크더라구용. ...좋은 태교 많이 하세용^^ 작성자하언♡예루맘작성시간10.10.01
답글입덧이 가라앉음 정말 행복한일들만 남앗네요~즐태하세요.^^작성자바보마음작성시간10.1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