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아침에 드라마 보다 차 놓칠까봐 열심히 뛰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출근 시간과 살짝 맞물려 절 매일 아침 갈등하게 해요.. 오늘 하루도 행복한 시간 만들어 가시구요.. 낼 신나는 주말 ,나들이도 계획해 보심 어떨까 해요..^^ 작성자 라페리스 작성시간 10.10.01
  • 답글 즐거운 주말 보내세용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10.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