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와~~벌써 금요일 . 한시간후면 토요일이네용 ...진짜 이번주는 빨리 지나가는거 같아요...예루가 볼에 아토피가 생겼어요 ..속상해요 ...연고를 처방받아왔는데 연고는 안발라주고 싶어요 ...아이들한테는 연고가 안좋잖아요 ...그래서 보습에 신경을 쓸까 생각하네용 ..^^ 내일은 벌써 토욜~~주말에 아이들과 뭐할까 고민이네용 ^^ 즐거운 주말 보내세용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10.01
-
답글 아웅.. 신경쓰이시겠어요.... 걱정이네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1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