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랜만에 웨딩홀로 예식촬영을 준비하러갑니다~~
    10여년이 지났는데도... 예식을 앞둔 신랑처럼 떨리네요^^
    마음속에 살짝.... 긴장을 하며 예쁜모습을 많이 담아오려합니다~~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0.10.02
  • 답글 웨딩홀도 가시는구낭... 잘 다녀오셨나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10.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