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웨딩홀로 예식촬영을 준비하러갑니다~~10여년이 지났는데도... 예식을 앞둔 신랑처럼 떨리네요^^마음속에 살짝.... 긴장을 하며 예쁜모습을 많이 담아오려합니다~~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0.10.02 답글 웨딩홀도 가시는구낭... 잘 다녀오셨나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10.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