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기력증.......
아무것도 하기싫고 몸도 움직이기 싫고 머리도 쓰기싫고.......ㅎ
맨날 외식하고 음식 시켜먹으면서 살았으면 좋겠어요.........ㅎㅎㅎㅎ
으앙~~~ 누가 옷장 정리도 해줬음 좋겠당....... 작성자 ⓨⓤⓜⓘ 작성시간 10.10.02 -
답글 저도 그랬음 좋겠어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10.04
-
답글 그럴때가 있는거 같아요... 특히 애기 돌보느라 힘드셔서 그럴거에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1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