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잘보내셨어요?? 낮에 날씨가 넘 좋아서 어디갈까 고민하다가 소리문화축제 하는데 갔더니 사람 엄청 많더라구요... 그래두 볼거리도 좀있구 사진 전시회도 구경하고 걸을만 하더라구요 ..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10.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