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다들 잘 지내셨죠?? 집에 일이 좀 있어서 인터넷을 못했네요.. 지금 지호는 제등에서 칭얼칭얼 ㅠㅠ 요즘엔 괜히 모든일이 짜증나고 귀찮고 그러네요.. ㅠㅠ 잼있는 일좀 생겼음 좋겠어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10.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