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잘들보내셧어요? 오랜만에 친정엄마한테 민우맡기고 영화 해결사보고왓어요.^^ 영화보는내내 민우만 생각나는거 잇쪙.^^ 잘놀구잇는데도 말이졍.ㅋㅋ 쌀쌀해요..감기조심하시고 남은시간도 수고해요. 오늘 신랑이 저녁사준다고햇는뎅...멀사줄지...^^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0.04 답글 그래서 엄마들이 어딜 못가나봐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10.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