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하니 암것도 안하고 주말에 쉬기만 했는데 넘 힘드네요... 입덧도 끝난건지 안끝난건지 가늠하기도 어렵구요... 오늘 또 토하느라 힘들어서 일을 제대로 한건지 모르겠어요... 그래도 어떻게 하루가 지나갔으니 이제 나흘만 더 근무하면 되겠네요... 벌써부터 얼른 주말이 왔음 좋겠어요...ㅠㅠ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10.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