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달 출산하고 정신이 좀드네요~ 대문도 언제 바뀌었네요~ 와우 베이비 스튜디오도 오픈했나봐요~~^^* 다름이 아니라 7워 중순에 만삭사진 찍을때 메일로 보내주시기로 했는데 안와서요~ 제가 지금 사진을 찾으러 갈수 없어서 메일로 보내주셨음해요,.. 그때 메모해놨었는데... 신부 -이송희 ( summershow@naver.com) 작성자 송희여라 작성시간 10.10.05
-
답글 이쁜아가 출산 추카드려요~~송희씨도 건강하시죠^^담당자분께 말씀드려 멜로 보내드릴께요~~즐건 하루되세요~~ 작성자 이미경실장 작성시간 10.1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