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지호가 일찍 잠이 들었어요.. 지금 신랑이랑 지호는 꿈나라..ㅋㅋ 지호가 잠이 와서 그랬는지 자꾸 칭얼대서 업구 밥을 먹었더니 소화가 안되는거 같네요 ㅠㅠ 잠오면 아빠한테가도 울고ㅠㅠ 오늘 아파트에 가족보건센터에서 나와서 독감주사 맞았어요.. 36개월 이상만 주사를 놔줘서 지호는 소아과 가서 맞아야 할꺼 같아요.. 짐 감기에 걸려서.. 나으면 맞춰야겠어요 다들 안녕히 주무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10.05
-
답글 민우도 감기낳지않아서낳으면 맟출려고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0.07
-
답글 지호가 일찍 잘자네요... 효자네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1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