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사에서는 먹고싶은게 생겨도 구하기 쉽지않아 맨날 대체메뉴나 식당밥 먹고 토했는데 오늘은 갑자기 생각난 비진도 해물뚝배기를 먹었더니 지긍까지 토하지않고 잘 버티네요...ㅎㅎ 토하지만 않아도 넘 행복한 이기분... 저녁은 뭘 먹을지 지금부터 생각해봐야 겠네요... 모두들 저녁 맛있게 드세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10.06
-
답글 먹고싶은거 맛있게먹구..즐태해요.^^ 순간 입덧이 가라앉을날이 얼마안남앗을어예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0.07
-
답글 먹고 싶은걸 먹으면 좀 낫더라구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1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