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 아침은 화창한것 같아요 ^^ 불과 얼마전까지만해두 덥다덥다했는데..벌써 가을이 찾아와서.. 10월이되고..우와 정말 시간빨라요.... 제가 벌써 8개월이나 됐다고 생각하니 믿어지지 않구요.... 이제 9주밖에 남지 않아 떨리기도 하구 긴장되기두하구요 ^^ 오늘도 모두모두 행복한 시간 만들어보게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10.07
  • 답글 힘드셔도 조금만 참으시면 예쁜 아이가 태어나니깐 좋겠어요 ..^^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10.07
  • 답글 만삭떄가 제일 힘든거 같아요.. 잠자는것도 불편하고... 그래두 아기 볼 생각하니 행복하시겠어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10.07
  • 답글 벌써 8개월이네요...잠자기 마니불편하져? ㅎ 쫌만참아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0.0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