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출첵이 좀늦었네요.^^ 아침부터...직원들 없는 틈을타...아기세탁기하나삿어요.ㅋㅋ 하루하루 민우옷을 손빨래했는뎅...날이 추어져서그런지..손목이 아프기시작햇어요.ㅠㅠ예전엔 아기전용세탁기 사는사람보구서 세탁기가있는뎅 머하러살까? 사치라생각햇거든요. 근데...마음이 변햇어요.ㅋㅋ 있음 편할거같단생각이 드는거예요...그래서신랑한테말했더니 두말없이 사라하길래..저질렀습니다.ㅋㅋ 여자들옷은 또 구분해서 빨게많잖아요. 겸사겸사 유용하게 한번 써볼랍니다.^^ 삼성꺼 아기사랑세탁기 아직 배달은 안왓지만 써보궁 제가 후기 남겨줄께요~고민하고 계신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ㅋㅋ 오늘하루도 수고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0.07
  • 답글 저도 아이낳고 샀는데 지금 2년째 잘 쓰고 있어요 ...너무 편해요 .아이들 옷만 따로 세탁하니깐 깔끔하기도 하고 좋아요 ...너무 편하고 ...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10.07
  • 답글 전 사랑이 태어나기 전에 사서 지금 요기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외출할때만 종이기저귀 쓰고 집에 있을떈 천 기저귀를 쓰는데 하루에 나오는 기저귀량이 상당하거든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10.0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