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지호가 자판기를 막 내려 치네요 힘도 어찌나 센지.. ㅋㅋ 다음주에 농구 개막전에 신랑이랑 가기로 했어요 지호데꼬 ㅋㅋ 지호가 잘있을런지 걱정은 되지만 뱃속에 있을때 자주 듣던소리니 잘있어 주길 바라며... 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10.07
  • 답글 좋아할거예요~ㅋㅋㅋ 잘다녀와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0.08
  • 답글 우와 좋으시겠당. .전 이번에 시범경기때 아이들 데리고 갔다왔는데 큰애보다 둘째 예루가 더 신났어요 ...소리도 지르고 박수도 치고 ..웃겨서 혼났어요 ^^ 농구 시즌권 구입했는데 일정을 보니 토,일요일이 많아서 못갈꺼 같앙서 다시 팔았어요 ..너무 아까워용. .저도 개막전에 가고 싶은데 ...신랑이 교회가야해서 ...저 혼자라도ㄱ 갈까 생각중이예용. ..신랑 직원가족들이 가자고 해서 ...ㅋ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10.0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