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욜이네요...오늘은 여직원들끼리만나서 저녁먹고 차마시는날.^^ 한달에 한번씩 그러기로햇거든요.ㅋㅋ 삼실남자들 흉도좀보고 사는얘기도하고. 정말 좋은시간인거 같아요~ㅋ 오늘하루도 즐거운일 가득하길바래요~수고!!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0.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