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안개가 자욱 하더니 여전히 흐리네요.. 제 몸처럼.. 몸 상태가 별로라 기운도 없고 .(투정부리는 것 같네..ㅋㅋ)모두 모두 건강챙기세요.. 오늘도 홧팅!!! 작성자 라페리스 작성시간 10.10.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