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 기분이 좋네용. ..신랑이 농구 개막전에 가라고 표를 예매했대용. ..혼자가야하지만. .그래도 신랑직장동료 가족들이 있어서 넘넘 좋아용. ..친하니깐 같이 가자고 전화가 왔어용^^ 오늘은 맛있는 회도 먹으러 갑니당. .전에 같이 근무했떤 샘이 생일이라 만나서 맛있는 회 먹기로 했거든용 ^^ 너무 좋아요 ..오늘 저녁 식사들 맛있게 하세용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10.08
  • 답글 아웅 저녁 맛있게 드셨어요?? 전 어제 속이 안좋아서 ㅜㅜ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10.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