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이 왜그리도 빨리 가는건지... 해 놓은 것도 없이 그냥 시간을 낭비한 느낌 ... 지금부터라도 기억 될 만한 일을 해 보려구요. 아직 이번해가 가려면 시간이 남아 있으니까.. 그냥 신나는 주말이네요. 이 담에 시간이 흐른뒤 추억 될만큼 멋진 주말 보내세요..^^ 작성자 라페리스 작성시간 10.10.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