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 끝나고 쉬다가 잠깐 들어왔어요 ...어젠 몸상태가 좀 안좋아서 힘들었네요 ㅜㅜ 모두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10.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