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이마가 아주~~ 넓어요~~^^;; 엄마가 웨딩촬영을 보시고 예쁜데, 앞머리를 내려서 답답하데요. 전 앞머리가 숱이 별로 없어서 이마가 너무 넓어보일까 걱정이 되는데요.. 예쁘게 커버해서 머리를 올릴 수 있을까요?? 색칠하면 되죠?? ㅋㅋㅋ 작성자 쉬 르 작성시간 10.10.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