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전 이마가 아주~~ 넓어요~~^^;; 엄마가 웨딩촬영을 보시고 예쁜데, 앞머리를 내려서 답답하데요. 전 앞머리가 숱이 별로 없어서 이마가 너무 넓어보일까 걱정이 되는데요.. 예쁘게 커버해서 머리를 올릴 수 있을까요?? 색칠하면 되죠?? ㅋㅋㅋ 작성자 쉬 르 작성시간 10.10.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