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주말잘들보내셧나요? 어김없이찾아오는 월요일아침....오늘정말 일어나기 싫더라구요...어제 묭실가서 신랑하고 민우 머리깎으러갔다가...저도 앞머리살짝다듬었는뎅...기분이 새롭네요.^^ 피곤한 월욜아침 웃는일가득하길바래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0.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