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잘들보내셧나요? 어김없이찾아오는 월요일아침....오늘정말 일어나기 싫더라구요...어제 묭실가서 신랑하고 민우 머리깎으러갔다가...저도 앞머리살짝다듬었는뎅...기분이 새롭네요.^^ 피곤한 월욜아침 웃는일가득하길바래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0.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