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호 재우고 들어왔어요.. 지금 옆에서 쿨쿨~~ 하지만 언제깰지 몰라요..ㅋㅋ 오늘 날씨가 좀 흐린거 같네요.. 어제 지호가 땀을 많이 흘려서 이불 빨고 있는데.. 해가 쨍쨍하면 좋겠건만.. 흠... 이번주면 농구 개막하니 하루하루가 심심하진 않을꺼 같네요 ㅋㅋ 전처럼 농구장에 자주는 못가겠지만.. tv로나마..ㅋㅋ 언능 주말이 왔음 좋겠습니당..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10.12
-
답글 저도 개막전에 가용...넘넘 기대되용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10.13
-
답글 ^^ 지호정말 마니컸네요.^^ 사진넘귀여워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