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제동이 봣나요? 월화는 그거보는재미로 저녁시간을 보냇는뎅....ㅋㅋ 아쉽더라구요.지진희 한효주 정말 넘잘어울리는거 같아요.^^ 그만큼 연기를 잘하는거겟져? 벌써수욜일...오늘하룬 바쁠거같네요...다들수고하시고 오늘하루도 파이팅!!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0.13
-
답글 저는 월화는 자이언트를 보는지라.....ㅎㅎ
지진희는 어디에서 누구와 나오든 다 잘어울리는거 같아요~
대장금에서도 이영애와 잘어울렸는데~ 지진희가 멋진배우인가봐욤 작성자 ⓨⓤⓜⓘ 작성시간 10.1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