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어제동이 봣나요? 월화는 그거보는재미로 저녁시간을 보냇는뎅....ㅋㅋ 아쉽더라구요.지진희 한효주 정말 넘잘어울리는거 같아요.^^ 그만큼 연기를 잘하는거겟져? 벌써수욜일...오늘하룬 바쁠거같네요...다들수고하시고 오늘하루도 파이팅!!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0.13
  • 답글 저는 월화는 자이언트를 보는지라.....ㅎㅎ
    지진희는 어디에서 누구와 나오든 다 잘어울리는거 같아요~
    대장금에서도 이영애와 잘어울렸는데~ 지진희가 멋진배우인가봐욤
    작성자 ⓨⓤⓜⓘ 작성시간 10.10.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