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방이라도 비가 올 것 같은 분위기.. 오늘 힘겨움은 오늘 힘겨움으로 충분하데요. 내일 까지 미리 힘겨워해 지치지 마세요.. 주위에 힘겨워하는 이가 있어 전하고 싶네요.. 이 말이 위로가 될지... 저에게는 위로가 되었는데.... 모두 홧팅!! 작성자 라페리스 작성시간 10.10.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