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날이 많이 쌀쌀해졌네요.... 이번 한주도 정말 빨리 가는것 같아요... 아참 지난주말에 정읍 구절초축제 갔다왔는데...꽃이 덜펴서 좀그랬지만.. 향이 넘 좋더라구요.. 이번주에 가면 이쁜 구절초 보실것 같아요 혹시 계획없으심 다녀오세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10.13
-
답글 아..가보고싶네요..좋은정보감사해요~ㅋ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0.14
-
답글 전 저번주에 다녀왔는데...꽃이 안펴서...ㅠㅠ
아쉬움을 산외에서 달래고 왔지요..^^ 작성자 사랑하기좋은날 작성시간 10.10.13 -
답글 저도 제작년인가 작년인가에 구절초축제 갔다왔는데........온통 하얀꽃들이 너무 예쁘죠?
저도 이번주에 가보면 좋으련만........ 작성자 ⓨⓤⓜⓘ 작성시간 10.1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