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추워졌어요...헌데 얇은 옷 입고 가서 낭패봤어요...
    모두들 감기 조심하세요^^*
    작성자 사랑하기좋은날 작성시간 10.10.13
  • 답글 아침&저녁에는 가디건이나 점퍼를 별도로 준비하셔야 할듯해요...
    감기&건강 유의하시길...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0.10.14
  • 답글 에그...감기걸리면오래가던뎅...출근길항상 가디건하나챙기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0.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