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워졌어요...헌데 얇은 옷 입고 가서 낭패봤어요...모두들 감기 조심하세요^^* 작성자 사랑하기좋은날 작성시간 10.10.13 답글 아침&저녁에는 가디건이나 점퍼를 별도로 준비하셔야 할듯해요...감기&건강 유의하시길...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0.10.14 답글 에그...감기걸리면오래가던뎅...출근길항상 가디건하나챙기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0.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