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아침에출근하면 앉아있기가좀 추운거 같아요...삼실 남자직원들은 그런지모르고지내는뎅...여자가 추윌덜탄다고햇는뎅..저는 더타는거 같아요. 그래서 개인날로 작은거 꺼냈네요.ㅋㅋ 주말에 결혼식갔다가...구절초축제함가봐야겟어요...얼른주말이왔음좋겟네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0.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