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머리가 3일쨰 계속 지끈지끈 아파요.ㅠㅠ 갠찮아지겟지하고 걍 내비뒀는뎅..오늘도 그러네요.ㅡㅡ;; 감기겨우 떨쳐냈는뎅...또 걸리려고 그러나...?? 약국에 가서두통약이라도 사먹어야할란가봐요....머리가아프니 집중이 안되요. 기온은 찬뎅...햇살은 참따듯하네요.^^ 신나는금요일 기분좋게 시작하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0.15
  • 답글 전 오늘 큰애 소풍간다고 4시 30분부터 일어나 김밥 샀더니 죽겠네용 ...그래도 아이가 즐거워 하니 행복했어요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10.15
  • 답글 에고.. 머리 아프셔서 어떡해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10.15
  • 답글 정말 신나는 금요일이네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10.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