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하늘이 넘 이쁘더라구요 ^^ 진짜 가을인가봐요... 이제 정말 출산이 얼마 안남은거 같아서 낼부턴 본격적으로 출산준비해보려구요... 좀 떨리기도 하구... 긴장되네요.... 시간이 좀더 많았음 좋겠어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10.15
-
답글 출산준비...정말기분좋았는뎅.ㅋㅋ 저두 이것저것사놓구 후회한거많아요.ㅋㅋ 특히젖병..젖병을 왜미리삿는지...모유를10개월넘게먹은지라 젖병빨기가 쉽지않았거든요...우리민우 젖병은 피죤꺼예요.그많은젖병중 그것만 빨더라구요.^^ 도움이 되셧음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0.18
-
답글 아...설레시겠어요.......그때 너무 신나는데~
작성자 ⓨⓤⓜⓘ 작성시간 10.10.16 -
답글 출산준비잘하세용 ..저도 첫애 준비할때 다 필요한지 알고 이것저것 다 썻더니 넘 후회했어요 ..^^ 정말 필요한것만 사야 하는거 같더라구용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1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