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 하루를 너무 일찍 시작했떠니 많이 피곤한데 ..슈퍼스타 본다고 눈을 크게 뜨고 있네용 ..^^ 큰애 소풍간다고 아침일찍 일어나 김밥싸고 ...통닭도 시켜줬어요 ..우리 아이 소풍 보내고 나니 마음이 찡 하더라구용....왜그런 마음이 생겼는지 ....ㅋ어린이집에서 3~4살 아이들 소풍가서 돌쟁이 아이들과 오늘 신나게 놀았어요 ./..아~바보마음님 ~~저희 신랑 저랑 같이 일해볼려구용 ..^^자격증 딸려구용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10.15
  • 답글 아....멋지세욤.^^ 좋은결과 기다릴께요~ㅋㅋ 파이팅!!!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0.18
  • 답글 슈퍼스타.......너무 늦은시간이라 전 어제 구냥 포기했네요.....ㅎ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10.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