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은 하루종일 정신없었네용. .건강검진하러 가고 증명사진 찍으러 가고 아가씨가 애낳아서 병원다녀오고 ...그리고 저녁에 보성에서 친구가 올라와 같이 밥먹고 차마시고 ...친구를 오랜만에 만나서 너무 행복했답니당. .오늘도 안녕히 주무세요 ^^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10.16
  • 답글 정말 바쁜하루였네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10.18
  • 답글 바쁜하루보내셧네요.ㅋㅋ 그래도 알차하루 기분좋졍?^^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0.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