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월요일아침....!! 주말잘보내셧나요? 신랑이랑 주말에 정읍 구절초축제갓다왓어요~ㅋㅋㅋ 보노보노7님 말대로 정말 꽃향두좋궁...맑은공기에 좋은산책하고왔네요....꽃도 활짝펴서 넘 보기좋궁 ^^ 라이브도 하고 산길걷기 좋더라구요.^^ 민우가 컨디션이 안좋아 사진은 몇장못찎었지만.^^ 이번한주도 좋은일가득하길바래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0.18
  • 답글 좋으셨다니 다행이네요.. 저 갔을땐 꽃이 덜펴서 별루였는데 ㅋㅋ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10.20
  • 답글 좋은구경하시고 오셨겠어용.. 민우 컨디션이 좋았음 더 좋았을뻔했네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10.18
  • 답글 저도 구절초축제 가곡 싶은데 신랑이 시간이 안되서 못가는게 넘넘 아쉬워요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10.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