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도 지호는 9시되니 자네요..ㅋㅋ 수요일에 농구장 갈려고 하는데 농구 끝날시간때쯤이 지호가 잘려고 투정부리는 시간이라 걱정이 되네요.. 젖물고 자고 싶어서 엄청 보챌듯... ㅠㅠ 저녁에 신랑이 국수 먹고 싶다고 해서 국수 먹었더니 아직도 배가 부르네요.. 배는 부르지만.. 잠이 와서 자야할듯..ㅋㅋ 다들 좋은꿈 꾸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10.18
-
답글 아가가일찍자면 갠히 여유롭잖아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