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민찬이가 혼자서 다섯발자국을 걸었어요....ㅎㅎ.....이제 곧 걷겠다고~~~~
7개월정도에 잡고 서기 시작했는데 걸을 생각을 안하더니.....이제 조금씩 걸으려고 하네요^^
민찬이가 세상에 혼자서 첫발을 내딜 이쁜 신발 사줘야겠어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10.18 -
답글 우리 지호는 아직도 배밀이만해요.. 일어날 생각은 하지도 않는듯..ㅋㅋ 걸어다니면 귀여울꺼 같아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10.20
-
답글 걷기시작하니까 금방걷더라구요.^^ 민우도 잘걸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