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지호는 지금 보행기타고 여기저기 막 다니고 있어요.. 장난칠꺼 뭐있나 하면서 다니는거 같아요..ㅋㅋ 오늘은 신랑 일찍 끝나는 날이라 마트에 가기로 했어용.. 엄마랑 아빠 오늘 중국으로 놀러가셔서 동생이 오늘부터 우리집에 와있을꺼 같아요..동생있는 몇일은 그나마 좀 편할듯..ㅋㅋ 다들 행복한 하루 되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10.20
  • 답글 아가들 움직이면서 장난치면 엄마몸은 정말 녹초가 되요~
    어제도 민찬이 장난감을 10번은 치운거 같아요........
    요즘 민찬이가 장난감 꺼내는 재미에 빠져서.....^^;
    작성자 ⓨⓤⓜⓘ 작성시간 10.10.21
  • 답글 저희두 신랑 오늘 좀 일찍와서 농수산 가서 귤좀 사가지고 왔는데 맛있어요 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10.20
  • 답글 보행기타고다니는 지호모습 상상되네요~ㅋㅋ 보행기탈시간만이라도 아가랑떨어여있어 좀편햇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0.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