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수욜일입니다.^^ 동이 끝나고하는 역전의여왕 잼있더라구요.ㅋㅋ 아줌마라그런지 드라마에 푹빠져살아요.^^ 오늘아침 커피한잔은 왜케찐하게 느껴지는걸까요~ 물을 적게넣엇나봐요.ㅋㅋㅋ 오늘하루도 웃으면서 시작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0.20
  • 답글 함 봐야겠네요..ㅋㅋ 아줌마는 역시 드라마죠..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10.21
  • 답글 동이가 월요일날 하던거죠?
    월화는 자이언트에 푹 빠져서~~ 재방으로 봐야겠어요....안그래도 예고 나오는거 봤는데 재밌어보이더라구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10.21
  • 답글 김남주 캐릭터 웃기더라구요 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10.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