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낮엔 따뜻하고 좋았는데... 밤이 되니 쌀쌀하네요... 오늘 생각지도 못했는데.... 출산준비하라고 서울 사는 친구가 선물을 보내줘서 기분이 좋았답니당 ㅋㅋㅋ 택배 올때가 젤루 신나요 ㅋ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10.20
  • 답글 저도 택배올때가 즐거워용 ^^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10.21
  • 답글 ㅋㅋ 좋은칭그분두셧네요.^^택배받는기분 말할것두없졍.ㅋㅋ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0.21
  • 답글 다 똑같나봐요..ㅋㅋ 택배 받는 즐거움..ㅋ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10.21
  • 답글 저도 택배 올때가 젤 신나요......ㅎㅎ
    말 나온김에 오늘도 한번 질러볼까요?? 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10.2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